입상자, 다비치 안경 전속 모델 활동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국내 최대 규모 안경 체인 다비치 안경이 제3회 다비치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다비치안경체인이 주최하고 YTNStar가 주관하는 대회는 만 16세에서 24세 이하의 대한민국 여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본 선발대회는 5월 30일까지 온라인 및 다비치모델선발대회 운영사무국에서 접수를 받고, 서류전형 통과자는 오는 6월 6일 YTN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예선을 치른다.

이번 모델 선발대회 입상자는 시상금과 함께 모델 아카데미 특전 및 다비치안경 모델 전속 계약을 하게 되며, 향후 관련 활동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2006 다비치 모델 선발대회 1위 입상자인 한애리는 현재 베이비복스리브에서 서브보컬로 활동중이며, 2,3위 입상자들도 데뷔 준비 중이다. 본 모델 선발대회는 워크샵을 거쳐 선글라스데이인 06월 16일 동대문 두산타워 특설무대에서 YTNStar special 방송으로 본선이 이루어진다.

6월 16일 선글라스데이를 기념하여 이루어지는 본 모델 선발대회는 방송 특별 축하공연과 전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선글라스 사진 공모전인 썬짱 콘테스트, 다비치 대리점 이용 고객을 위한 다비치 사진 콘테스트 등의 부대행사도 겸할 예정이다.

문의:운영사무국(02-581-2781)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