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도시 장애물 달리기 대회인 ‘어반애슬론 서울 2015’가 본격적인 개최를 앞두고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선착순 500명은 정상가 기준 25% 할인된 가격에 티켓 구매할 수 있다구요.

= 그렇습니다. 어반애슬론 얼리버드 티켓은 12일 오후 3시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단독으로 판매됩니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정상가 기준 25% 할인된 가격인 9만원에 제공되며, 티켓 이외에 맨즈헬스 정기구독 3개월권, 데상트 티셔츠, 러닝화, 랩시리즈 화장품 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전할 예정입니다.

 

- 정식 티켓은 언제 판매됩니까.

= 어반애슬론 정식 티켓은 17일부터 9월 8일까지 판매될 예정으로 어반애슬론 공식 홈페이지와 어반애슬론 페이스북을 통해 구매 가능하답니다. 총 300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만 18세 이상 건강한 성인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정식 티켓 가격은 12만원입니다.

 

- 어반애슬론은 미국의 3대 러닝대회 중 하나라죠.

= 맞습니다. 도심에서 진행되는 세계적인 장애물 레이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5는 10월 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는 8km와 12km의 총 2가지 코스를 마련해 체력에 따른 선택의 폭을 강화했답니다. 8km 챌린지 코스는 7개의 장애물로 구성, 12km에는 보다 난이도가 강화된 11개의 장애물이 설치됩니다.

어반애슬론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최초의 장애물 레이스로 큰 흥행을 거뒀고, 올해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대회를 위해 코스 길이도 늘이고 장애물 종류나 난이도도 좀 더 높였다고 밝히며, “러닝과 피트니스가 결합된 특별한 레이스로, 근력과 주력이 요구돼 도전정신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