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가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 해외여행 상품이 모두 포함된 추석연휴 여행종합세트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2015년 추석은 화요일 대체공휴일을 포함하여 총 나흘 동안이죠.

= 그렇습니다. 이에 추석 연휴에 여행을 떠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연휴 기간 출발 국내외 여행 상품 안내와 더불어 무료 항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답니다.

 

- 국내여행은 어떤 상품이 있습니까.

= 인절미 떡매치기를 통해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1만원대 대구여행을 시작으로 미리 좌석이 확보된 저가항공을 이용해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제주 여행 3일이 40만원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꼭 가야 하는 울릉도 여행이 20만원대로 준비돼 있습니다.

 

- 해외여행은요.

= 해외여행의 경우 4~50만원대의 예산으로 추석연휴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다양한 저가항공들이 취항하고 있는 일본 후쿠오카·오사카·동경과 더불어 휴양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필리핀과 태국 지역도 가능하답니다.

추석 연휴와 함께 연차를 붙여서 쓸 수 있는 고객이라면 장거리 여행으로, 유럽 파리, 취리히 9일 자유여행을 170만원대에, 호주 시드니 자유여행 6일을 15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오는 16일까지 웹투어 추석연휴 여행종합세트 기획전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하이난 왕복 무료항공권과 마스크팩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