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배동성 씨가 프리미어 뷔페 레스토랑 '프라임마리스(PRIME MARIS)'와 한솥밥 먹는다.

‘프라임마리스’는 2013년 11월, 프라임마리스 부평점 개점을 시작으로 같은 해 12월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와 드마리스 인천을 설립한 국내 대규모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다.

지난 14일 금요일,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에 위치한 '감동의 맛, 행복을 만드는 뷔페 레스토랑'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에서 배동성 프라임마리스 사장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 배동성 프라임마리스 사장과 어태수 프라임마리스 대표이사를 주축으로 박진홍 이사, 손태교 F&B 이사, 김선주 부장, 김승환 F&B 부장, 김태남 의정부점 지점장 등 프라임마리스 의정부-부평 및 드마리스 인천 관계자가 자리에 참석했다.

6일 목요일, 프라임마리스 측은 언론 보도자료를 통해 방송인 배동성씨가 오는 14일, 경기도 의정부에서 프라임마리스 사장으로 취임한다고 밝혔다.

KBS 개그맨 출신인 배동성은 과거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MC와 가수로 활동했던 팔방미인이다. 잘생긴 외모와 수려한 이미지로 90년대 여성들에게 인기 아이콘인 그는 최근 골프 및 마라톤 등 다양한 스포츠 전문 MC로 맹활약 중이다.

 

프라임마리스 관계자는 "새롭게 취임한 배동성 프라임마리스 사장님과 우리 프라임마리스는 매장에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최고의 맛과 친절 서비스로 다가가 국내 최고의 레스토랑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 이번 새로 취임한 배동성 사장님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매장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 한분 한분을 먼저 생각하는 프라임마리스가 될 것이며, 배동성 프라임마리스 사장님과 함께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멋진 레스토랑이 되겠다.”고 밝혔다.

취임식에서 배동성은 "평소 요식업계에 관심 있던 나에게 이런 기회를 주신 프라임마리스 관계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프라임마리스와 드마리스 인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프라임마리스가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맛과 멋을 충족시키는 멋진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로 거듭 날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를 접한 네티즌은 "배동성 사장의 취임을 축하한다.", "배동성 씨, 프라임마리스에서 봐요.", "어디 지점에 가면 배동성 씨 만날 수 있나요?", "앞으로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