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의 판타지 서사 드라마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가 마침내 공식 포스터를 공개 했다.

오는 10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제작팀은 지난 주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 한 데 이어 포스터를 공개함으로서 그 모습을 본격적으로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 된 포스터는 주연 배우인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 세 사람의 당당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와 광개토대왕인 ‘담덕’역 배용준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담은 포스터로 총 2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포스터 2종 중 배용준의 단독 포스터는 용맹한 영웅의 카리스마 뿐 만 아니라 절제된 모습으로 백성을 사랑하는 따뜻한 가슴을 가진 지도자로 존경받는 광개토대왕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으며, 다른 한 장의 3인 포스터에는 배용준외에 사랑과 운명에 맞서게 되는 기하역의 문소리와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또 한명의 여주인공 수지니 역의 이지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된 MBC ‘태왕사신기’ 공식 포스터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장엄한 느낌의 포스터로 드라마 같은 느낌이 아닌 영화 포스터에 가깝다는 평을 받으며, 좋은 출발을 예고 하고 있다.

이지폴 뉴스/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이지폴뉴스]   이지폴뉴스 최윤석기자   france2005@naver.com

이지폴뉴스 최윤석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