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관광-농특산물 연계 온라인 마케팅 실시
상태바
예산군, 관광-농특산물 연계 온라인 마케팅 실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8.2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예산군은 오는 24일부터 관광과 지역의 농․특산물을 연계한 온라인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어디서 전개되는 마케팅입니까.

= 이번 마케팅은 온라인 시장 점유율 1위와 2위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추진하는 사업으로,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해 여행과 축제, 지역 농․특산물을 연계한 온라인 홍보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오는 24일부터 9월 20일까지 실시된다죠.

= 그렇습니다. 이 기간동안 G마켓과 옥션 온라인 쇼핑몰 내 ‘관광예산 홍보관’이 개설․운영돼 온라인 쇼핑몰 방문객 및 가입자 수백만 명에게 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농․특산물을 알리게 될텐데요.

특히 홍보관에서는 사과와 배, 수박, 쪽파, 파프리카 등 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에 대한 정보제공과 할인판매를 비롯해 군의 농․특산물 구매전용 할인 쿠폰 발급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이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 캠페인 전개 및 팸투어도 계획중이라구요.

= 맞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고객과 함께하는 ‘느낌여행, 예산’ 두근두근 캠페인 전개와 오는 9월 3일 황새공원에서 개최되는 황새 야생 방사 행사를 비롯한 슬로시티 대흥, 한국고건축박물관, 예당관광지 등 군의 다양한 관광지에 대한 정보제공과 여행상품 판매가 이뤄집니다.
아울러 SNS 활동에 능숙한 대학생 500여명을 선발해 오는 9월 초 팸투어를 실시할 계획이랍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마케팅처럼 관광 상품 및 지역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로 이어지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