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참여하는 댓글방송 뉴스캔 SNStv 입니다.

‘출연자의 PD폭행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주제로 댓방(댓글방송-인터뷰)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난 19일 배우 최민수 씨가 예능 프로그램 촬영 도중 외주제작사 PD를 폭행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최민수 씨는 촬영을 하다 PD의 턱을 때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폭행을 당한 PD는 최민수 씨가 평소 욕설을 자주해 불만을 표시하자 자신에게 주먹을 휘둘렀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은 불미스러운 일로 논란을 일으킨 것에 대해 사과했으며, 제작진은 20일 최민수 씨가 폭행한 PD에게 사과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많은 네티즌들과 독립PD협회는 최민수의 하차를 요구했습니다.

댓방(댓글방송)은 인터뷰 형식으로 특정한 주제에 대해 영상통화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인터뷰 질문은 미리 드립니다.

장소는 어디에 있던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방송참여가 가능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답장 쪽지를 보내주시거나 핸드폰(01023160363)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나를 돌아봐' 최민수, 외주 PD 폭행 '원만히 해결 중' (8월 20일)

http://www.newscani.com/news/articleView.html?idxno=120767

'나를 돌아봐' 긴급 결방, 독립PD협회 최민수 출연 중단 요구 (8월 21일)

http://www.newscani.com/news/articleView.html?idxno=120934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