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미스틱89가 장재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 싱글 ‘러브 미 두(Love Me Do)’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가을 냄새 물씬 풍기는 웨스턴룩이 눈길을 끄는군요.

= 네. 이번에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서 푸른 숲을 배경으로 카우보이 스타일의 모자와 블랙 셔츠를 매치한 장재인은 물오른 미모를 선보이며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 싱글 '러브 미 두' 소개도 해주시죠.

= 오는 28일 공개되는 싱글 ‘러브 미 두(Love Me Do)’는 스윙 리듬의 경쾌한 어쿠스틱 음악으로 장재인이 작사, 작곡하고 가수 겸 프로듀서 조규찬이 편곡했습니다.
상큼한 기타 사운드와 하몬드 오르간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따뜻하면서도 블루스 곡 특유의 느낌이 묻어나는 곡으로, 외롭고 허무하지만 오히려 기대가 없기에, 희망이 없기에 낙관적이라는 역설적인 가사로 반전의 매력을 꾀할 전망입니다.
 

- 지난 6월 발매한 미니앨범 '리퀴드(LIQUID)'에선 전곡 작사/작곡을 해냈습니다.

= 그렇습니다. 지난 2010년 방영된 엠넷 '슈퍼스타K 2'에 출연, 독특한 음색과 기타 연주 실력으로 가요계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한 후 자유로우면서도 깊이 있는 음악을 통해 20대를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장재인은 이번 싱글에서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반짝이는 감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올 초, MBC 드라마 '킬미힐미'의 OST '환청'이 큰 히트를 기록한 데 이어, 6월에 발표한 미니앨범 '리퀴드(LIQUID)'를 통해서는 남녀관계의 다양한 면들을 깊고 섬세한 시선으로 담은 노랫말과 감각적 멜로디로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