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 4'에서 인크레더블, 타블로, 지누션이 함께한 '오빠차'가 가온차트 주간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2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죠.

= 그렇습니다. 27일 한국 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측에 따르면 35주차 (08.16~08.22)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스트리밍차트에서 인크레더블, 타블로, 지누션이 함께 부른 '오빠차'가 1위에 올라 2관왕을 기록했습니다.

 

- 디지털종합차트 2위는 SG워너비의 '가슴 뛰도록'이라구요.

= 네. 이어 3위는 사이먼 도미닉의 '사이먼 도미닉', 4위는 소녀시대의 '라이온 하트'(Lion Heart), 5위는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차지했습니다.

 

- '무한도전2015영동고속도로가요제' 음원이 모두 톱 30에 진입했습니다.

= 맞습니다. 황태지(황광희, 태양, 지드래곤)의 '맙소사'가 8위, 이유 갓지(GOD G)않은 이유(박명수, 아이유)의 '레옹'이 9위, 으뜨거따시(하하, 자이언티)의 '스폰서'가 15위, 오대천왕(정형돈, 밴드 혁오)의 '멋진헛간'이 16위, 댄싱게놈(유재석&JYP) '아임 소 섹시'(I'm So Sexy) 19위, 상주나(정준하, 윤상)의 '마이 라이프'(My Life/Feat. 효린 of 씨스타)가 29위에 각각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 그 외 차트들은요.

= 35주차 가온차트 앨범차트는 소녀시대의 '라이온하트'가 1위에 올랐으며, K팝스타들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가온소셜차트 1위는 현아의 '잘나가서 그래', 한류인기척도인 가온웨이보차트 그룹인기 1위는 씨엔블루, 개인인기 1위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차지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