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가 총 10명에게 에어아시아 항공권을 증정하는 ‘롯데워터파크 찍고! 동남아 여행 GOGO’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라구요.

= 그렇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롯데워터파크 내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워터파크 매표소, 식음점 등에서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적힌 응모번호를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www.lotteworld.com/waterpark) 이벤트 응모란에 입력하면 됩니다.
 

- 응모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한다죠.

= 네. 10명의 당첨자에게는 필리핀 보라카이 왕복항공권(5명),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 왕복항공권(5명)을 증정(1인 2매)하고, 당첨자 발표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빈다.
롯데워터파크 진억일 점장은 “롯데워터파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 탓에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 롯데워터파크는 현재 하이시즌(8월24일~10월4일)에 돌입했습니다.

= 맞습니다. 실내 시설은 물론 파도풀과 각종 라이드 등의 시설을 한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롯데워터파크는 학생 할인 등 각종 우대 행사와 카드 할인 등으로 40~50% 저렴하게 입장권 구입할 수 있으며, 파크 곳곳에 체온 유지탕과 온천 스파도 마련되어 있어 우천이나 일교차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닏.
자세한 경품 행사 및 할인 내용은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www.lotteworld.com/waterpark)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