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이성경 SNS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tvN 새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연출 이윤정)의 백인하 역으로 캐스팅 확정됐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서강준의 누나 역할이라구요.

= 그렇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오전 여러 메체를 통해 이성경이 '치즈인더트랩'에 백인하 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성경이 맡은 백인하는 자신의 예쁜 외모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앞서 캐스팅 된 서강준의 누나로 출연하게 됩니다.

 

- 주연 배우들은 이미 캐스팅을 마쳤죠.

= 맞습니다.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와 평범함 그 자체인 그의 대학 후배 홍설, 남의 시선 따윈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 등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 '치즈인더트랩'은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남주혁 등이 앞서 캐스팅 된 바 있습니다.

 

- 이성경은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 네. 지난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최근 MBC 드라마 '여왕의 꽃'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을 선보인 이성경은 예능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꽃을 든 꽃게'로 깜짝출연해 가수 뺨치는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치즈인더트랩'에 합류한 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히며,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드라마는 사전제작 형식으로 이달 중순 첫 촬영이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