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최초 6인조 남성 신예 밴드 DAY6가 오는 9월 7일 데뷔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데뷔곡이 ‘Congratulations’라구요.

= 그렇습니다. JYP는 오늘(2일) 자정 JYP공식 유튜브를 통해 데뷔곡 ‘Congratulation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남자가 지하철에 앉아 자신의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웃고 있는 모습을 싸늘하게 바라보는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서정적인 인트로와 "Congratulations! 넌 참 대단해"라는 후렴의 노랫말과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 같은 소속사 배우 최우식과 신인배우 장희령, 강윤제가 지원사격에 나섰다죠.

= 맞습니다. DAY6는 도운(드럼), 원필(신디-보컬), 준혁(건반-보컬), Jae(일렉-보컬-랩), 성진(일렉-어쿠스틱기타-메인보컬), Young K(베이스-보컬-랩)의 여섯 명으로 구성된 밴드로 보컬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번 데뷔 앨범 ‘The Day’역시 DAY6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Congratulations’는 DAY6와 프로듀서 홍지상, 이우민 ‘collapsedone’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다른 사람이 생겨버린 연인에게 전하는 마지막 말들을 솔직하게 담아냈습니다.

DAY6의 첫번째 미니 앨범 ‘The Day’는 오는 7일 자정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