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매력의 음악하는 형제 듀오 오브로젝트가 ‘2015 버스킹 라이징 스타’ 1차 본선 1위로 최종 결선 진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올해 처음 개최되는 행사라죠.

= 그렇습니다. ‘2015 버스킹 라이징 스타’는 코엑스몰에서 주최하고 버스킹 TV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거리 위의 수많은 버스커들과 그들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양성하기 위한 오디션 형태의 대규모 페스티벌입니다.

 

- 오브로젝트는 1차 본선 1위를 차지했다구요.

= 네.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이 사실을 알린 오브로젝트는, 지난 토요일날 있었던 버스킹 라이징 스타 예선에서 1위로 결선 진출하게 되었음을 알리며, 응원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 결선 무대 최선을 다해서 완벽한 공연 보여드리겠다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 버스킹 대회 사상 최고의 우승 상금 1,000만원이 준비됐다고 합니다.

= 맞습니다. 더불어 음반 제작 지원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2015 버스킹 라이징 스타'는 7월과 8월 두 달 동안 1차 참가자들을 모집, 그 후 온라인 영상 투표를 통해 총 10팀 에게만 1차 본선 진출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지난 29일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1차 본선 무대가 치뤄졌으며, 이 날의 결과는 ‘심사위원 평가 40%+온라인 영상 투표 40%+현장 관객 투표 20%’를 종합해 순위를 매긴 결과 오브로젝트는 본선 1위로 통과하게 됐습니다.
 

- 그 동안 두 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구요.

= 그렇습니다. 오브로젝트는 그 동안 꾸준한 홍대 버스킹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왔으며, 매력적인 보컬과 자작곡 실력으로 본인들만의 음악적 색깔과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브로젝트가 참가한 ‘2015 버스킹 라이징 스타’는 9월 한 달 동안 2차 참가 모집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1차와 2차에서 선출된 각 5개팀은 오는 12월 12일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최종 결선 무대를 갖게 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