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이 평균시청률 7.6%, 최고시청률 9.3%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또 한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지난 1일 방송에서는 다양한 무 레시피를 선보였다죠.

= 그렇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재료 ‘무’ 하나로 밥상을 꽉 채울 알찬 레시피가 공개, 큰 인기를 끌었던 콩나물, 계란 편에 이은 국민 식재료 3탄으로 밥 반찬의 진수를 보여줬습니다. 무표고버섯밥을 비롯해 소고기뭇국, 무조림, 무나물, 무생채에 이르기까지 무 하나로 밥-국-반찬 3종세트를 완벽히 선보였습니다.

 

- 매콤 버전 무요리들도 인기였다구요.

= 네. 얇은 층의 고추기름이 매력적인 매콤한 버전의 뭇국 레시피가 추가 공개 됐는가하면, 무조림도 고춧가루가 듬뿍 들어간 매콤한 한국식 조림과 가다랑어포를 넣은 달달한 일본식 간장조림이 각각 소개되는 등 유용한 레시피들이 대거 소개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 실습시간에는 ‘무생채’를 주제로 선배 팀(윤상, 김구라)과 후배 팀(송재림, 윤박)이 각각 요리에 나섰습니다. 평소 본인이 먹었던 무생채를 떠올리며 각종 재료를 넣는데 열을 올렸지만, 백선생에게 따끔하게 지적을 당하는 등 웃지 못할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매주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N ‘집밥 백선생’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