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세븐틴, ‘BOYS BE’ 앨범커버-트랙리스트
상태바
보이그룹 세븐틴, ‘BOYS BE’ 앨범커버-트랙리스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0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9월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보이스비)’의 앨범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공개된 앨범커버가 총 2종이죠.

= 그렇습니다. 각각 ‘HIDE’버전과 ‘SEEK’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커버에 대해 소속사는 ‘본격적 컴백을 앞두고 이틀간의 여행을 다녀온 세븐틴의 낮과 밤의 기록을 숨바꼭질(HIDE&SEEK) 컨셉으로 녹여냈다’고 밝혔습니다.

 

- 어떤 곡들이 담겼습니까.

= 세븐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에는 타이틀곡 ‘만세’를 포함해 ‘표정관리’, ‘어른이 되면’, ‘OMG’, ‘ROCK’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데뷔 앨범에 이어서 세븐틴 멤버 우지가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을 맡고, 각 멤버들이 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를 하는 등 ‘자체제작 아이돌’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랍니다.

 

- 타이틀곡이 '만세'라구요.
= 맞습니다. 짝사랑 하는 상대가 자신을 바라봐 줄 때 ‘만세!’라고 외치고 싶을 정도의 기쁨을 표현한 '만세'는 데뷔앨범 ‘아낀다’를 함께 작업한 계범주와 세븐틴의 프로듀서 우지가 다시 한 번 손을 잡은 곡입니다.

힘찬 베이스 리프와 세븐틴만의 톡톡 튀는 소년스러운 발랄함을 세븐틴만의 에너지로 담아낸 노래라고 합니다.

- 지난 5월 ‘17CARAT(세븐틴캐럿)’으로 데뷔했습니다.

= 네. 데뷔곡 ‘아낀다’를 통해 소년의 청량함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2015년 데뷔한 보이그룹 중 가장 많은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스타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은 9월 10일 목요일 엠카운트다운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의 첫 무대를 가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