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컴백, 첫 정규앨범 '더 레드' 발매
상태바
레드벨벳 컴백, 첫 정규앨범 '더 레드' 발매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첫 정규앨범 ‘The Red(더 레드)’를 발매하며 컴백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9일 컴백한다죠.

= 그렇습니다. 레드벨벳은 9월 9일 0시, 타이틀 곡 ‘Dumb Dumb(덤 덤)’을 비롯한 총 10곡이 수록된 첫 정규앨범 ‘The Red’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게 됩니다.
타이틀 곡 ‘Dumb Dumb’은 중독적인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 노이즈)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아 듣는 재미를 더했답니다.

 

- 지난 3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이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 네.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을 차지함은 물론 타이틀 곡 ‘Ice Cream Cake’로 케이블,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올킬, 6관왕에 올라 초특급 인기를 입증했으며, 멤버들 역시 MC,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이미지들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 맞습니다. 지난 3일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redvelvet.smtown/)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 ‘The Red’와 이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올렸으며, 4일에는 수록곡의 일부 음원과 함께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추가 오픈해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