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아이콘, 신곡 9-10-11월 순차적 공개
상태바
YG 신인 아이콘, 신곡 9-10-11월 순차적 공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아이콘이 오는 15일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3개월에 걸쳐 신곡을 공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아이콘의 데뷔 스케줄이 공개됐죠.

= 그렇습니다. YG는 8일 오전 11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iKON - WELCOME BACK : SEASON SCHEDULE'이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데뷔 시즌 스케줄을 알렸습니다.

 

- 먼저 오는 15일 선공개곡을 발표합니다.

= 맞습니다. 우선 아이콘은 오는 15일 선공개곡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합니다. 지난 7월 말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언급했던 아이콘의 데뷔 날짜입니다.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10월 1일에는 'DEBUT HALF ALBUM'을 발매합니다. 이 앨범에는 선공개곡을 포함, 총 6곡이 담기게 됩니다.

그리고 11월 2일 6곡을 더 추가해 총 12곡이 담긴 'DEBUT FULL ALBUM'이 발매될 예정이랍니다. 이같은 플랜은 9월과 10월, 11월에 연이어 음원 선공개, 앨범 등을 차례로 선보이면서 아이콘의 데뷔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데뷔시점부터 가요계의 대세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입장 표명입니다.

 

- 7인조 보이그룹이라구요.

= 네. 아이콘은 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엠넷 'WIN : WHO IS NEXT'와 'MIX & MATCH'와 같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정식 데뷔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