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중국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륙 점령에 나섭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9월 23일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 발매 기념으로 개최된다죠.

= 그렇습니다. 한중 동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업텐션은 14일 오프라인으로 발매되는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에 타이틀곡 '위험해'의 중국어 버전을 수록하는 등 중국 공략을 위한 사전 준비를 마쳤습니다. 업텐션은 중국 쇼케이스에서 '위험해'의 중국어 버전 무대와 함께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도 첫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 첫 리얼리티 '라이징! 업텐션'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 맞습니다. 업텐션의 좌충우돌 데뷔기를 담은 '라이징! 업텐션'은 SBSMTV와 네이버TV캐스트(전세계 오픈), 중국의 요우쿠, 투도우 등 10여개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데뷔 전부터 한국, 중국, 일본, 아랍 등 전 아시아를 비롯해 미주, 남미, 유럽 등의 팬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7일 정오 폭발적인 고음과 극적인 입체 퍼포먼스가 담긴 타이틀 곡 '위험해'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업텐션의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 발매 기념 한국 쇼케이스는 오는 9일 악스홀에서 개최되며 11일 0시 전 음원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