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드벨벳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레드’(The Red)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음원 파워를 과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9일 0시 공개된 앨범 타이틀곡 ‘덤덤’(Dumb Dumb)이 차트를 올킬했다죠.

= 그렇습니다. 덤덤’(Dumb Dumb)은 이날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차트 1위를 올킬했습니다.

이 기록은 2주일 넘게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지키던 MBC ‘2015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음원을 제친 결과이며, 나머지 수록곡들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답니다.

 

-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 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이 담긴 가사와 어울리는 발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 '덤덤'의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 추후 컴백 활동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 먼저 9일 컴백 첫 라디오 방송으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번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신곡과 히트곡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2곡의 라이브를 선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이어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2TV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