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아이돌 '세븐틴', 신곡 '만세' 첫 무대
상태바
완성형 아이돌 '세븐틴', 신곡 '만세' 첫 무대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1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최고의 루키로 손꼽히는 세븐틴이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 타이틀곡 ‘만세’를 첫 공개했습니다.

 

- 지난 1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음원과 뮤비를 공개했죠.

= 그렇습니다. 세븐틴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소년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교복 의상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칼군무를 선보이며 소녀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특히 아이돌이 끝없이 쏟아지는 아이돌 전성시대에 2015년 최고의 루키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세븐틴은 아이돌 정석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습니다.

 

- 10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교복을 콘셉트로 했군요.

= 맞습니다 또한 세븐틴은 우지를 필두로 전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 퍼포먼스에 참여하며 ‘자체제작돌’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두 번째 미니앨범까지 전곡 자신들의 손으로 완성해 아이돌을 뛰어넘는 아티스트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세븐틴의 타이틀곡 ‘만세’ 안무 역시 퍼포먼스 유닛 리더 호시의 손을 거쳐 만들어진 곡으로 세븐틴다운 칼군무와 자유분방함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13명의 세븐틴 멤버들이 한 몸이 된 듯한 퍼포먼스는 듣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 추후 무대 일정은 어떻게 이어집니까.

= 세븐틴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곡 ‘만세’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