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가 9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홍상수 감독의 17번째 장편 영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를 선정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23일 오후 7시 전국 15개 CGV 극장에서 선보인다죠.

= 그렇습니다. 9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ART 3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고,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인천, 천안펜타포트 총 14곳에서 실시간 스크린 중계로 만날 수 있으며, 예매는 15일부터 가능합니다.

 

- 올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서 대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 맞습니다.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는 영화감독 함춘수(정재영)가 특강 예정일보다 하루 일찍 수원에 도착해 우연히 화가 윤희정(김민희)을 마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0년 차 연기파 배우 정재영은 평범한 남자의 순간순간의 감정들을 유쾌하게 묘사했고, 여자 주인공 김민희는 매사에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시간의 재구성이라는 홍상수 감독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남녀 주연배우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호평을 받으며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국제경쟁부문 대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았고 정재영은 한국 영화 최초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구요.

= 네. 라이브톡 관람고객 전원에게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기념엽서를 증정하고, CGV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영화 기대평을 남기고 라이브톡을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홍상수 감독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는 홍상수 감독만이 줄 수 있는 특별한 영화적 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작품이다. 9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홍상수 감독 영화의 마법을 함께 즐기고 풀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