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 혁오, 첫 앨범 '20' 재발매
상태바
데뷔 1주년 혁오, 첫 앨범 '20' 재발매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드 혁오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첫 앨범인 '20'을 재발매한다는 소식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혁오라는 이름을 인디신에 처음 소개한 앨범이죠.

= 그렇습니다. 혁오의 첫 앨범인 '20'은 최근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던 '위잉위잉'을 비롯해 'Ohio' 등이 수록된 음반으로, 지난해 한정적으로 발매된 탓에 혁오의 인기와 함께 온라인 중고사이트에서 수십만원을 호가하며 거래되는 것은 물론 앨범 자체를 구입하기 힘들어 재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습니다.

 

- 이번에 데뷔 1주년을 기념, 재발매된다구요.

= 맞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등의 전시에 참여하며 주목 받고 있는 네모난작가가 참여해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주목 받은 바 있는 '20'의 아트웍은 올해 발매한 앨범 '22', 앞으로 발매될 새 앨범과 연결되는 구조로 혁오의 앨범을 수집하는 이들에게 의미있는 음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어디서 구매 가능합니까.

= 혁오의 '20' 앨범은 온라인에선 오는 16일 낮 12시부터 온라인 레코드샵 김밥 레코즈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선 18일 첫 단독콘서트가 끝난 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는 18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혁오는 음반 재발매 외에도 현대카드 언더 스테이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전시회도 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비주얼 아트 그룹인 다다이즘 클럽이 혁오의 지난 1년간의 기록을 담아낸 이번 전시회는 16일과 17일 현대카드 언더 스테이지에서 열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