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본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100년째 29살로 살아가고 있는 여자가 주인공이라죠.

= 그렇습니다. 우연한 사고 이후 100년째 29살로 살아가고 있는 아델라인의 비밀스러운 삶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은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영원히 늙지 않는다면 축복일까, 저주일까?’ 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삶과 사랑,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웁니다.

 

- 인기 미드 ‘가십걸’의 히로인인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주연입니다.

= 네.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극주에서 100년 동안 늙지 않고 29세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아델라인의 삶과 그녀에게 찾아온 설레는 로맨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위대한 개츠비’ 제작진의 아름답고 낭만적인 영상과 음악, ‘물랑루즈’ 의상팀이 완벽히 재현한 세기의 패션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와 감성으로 무장한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은 올 가을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 무비가 될 전망입니다.

 

- 오는 10월 개봉 확정이라구요.

= 맞습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본 포스터에는 100년 동안 29살로 살아가고 있는 아델라인의 묘한 표정이 담긴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끕니다. 또한 ‘영원히 늙지 않는다면…’ 이라는 메인 카피는 영화가 가질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짐작케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