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출처 : 히든싱어 페이스북 )

개천절에 첫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히든싱어4'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전현무가 단군으로 변신한 포스터라구요.

= 그렇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히든싱어4' 첫 방송일인 10월 3일, '개천절'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수묵화 느낌의 산을 배경으로 '히든싱어4'의 MC 전현무는 단군으로 변신, 환하게 웃고 있는 전현무와 주황색 도복, 수염이 잘 어우러져 웃음을 자아냅니다.

또한 포스터 상단에는 '하늘이 열리는 날, 히든싱어4가 돌아올지니'라는 카피로 약 10개월 만에 방송되는 '히든싱어4'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 음악예능의 신기원을 열였다는 평입니다.

- 맞습니다. 국내 최정상의 가수와 팬이 만드는 기적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히든싱어'는 지난 2012년 12월 21일 첫방송됐으며, 박정현, 김경호, 성시경, 조관우, 이수영, 김종서, 바비킴, 장윤정, 박상민, 백지영, 김종국, 이문세, 윤민수, 김건모가 출연했습니다.

 

- '히든싱어2'는 2013년 10월 12일에 시작됐죠.

= 네. 시즌 2에서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윤도현, 아이유, 남진, 휘성, 박진영, 자우림, 故 김광석 편이 방송돼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해 종영한 '히든싱어3'에는 이선희, 이재훈, 박현빈, 환희, 태연, 태진아, 이적, 인순이, 윤종신, 이승환, 김태우가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습니다.

'아시아의 별' 보아가 첫 번째 원조 가수로 출연하는 '히든싱어4'는 오는 10월 3일(토) 오후 11시에 첫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