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인기 스타로 자리 잡은 배우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16일 오전 자신의 시나 블로그에 중국어로 열애 소식을 알리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추자현은 “오늘 사랑하는 여러분께 제 인생의 아주 중요한 소식을 알리려 설레는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글을 올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성격이 강하고 주관이 뚜렷해 누구한테 의지를 한다는 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어느 한 사람한테 기대려고 한다”며 “힘들고 지치고 화가 날 때도 이 사람만 찾게 되고 이사람 덕분에 아침에 눈을 떠 웃음으로 시작해 웃으면서 밤에 잠이 드는 나를 발견하면서 '내가 사랑을 하구 있구나'하고 느꼈다”고 전했다.

▲ 사진=추자현 웨이보

또한 “처음에는 이 감정이 낯설어 신중할 수밖에 없었지만 이젠 그 사람이 제게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하기에 여러분께 알리고 싶었다”며 우효광과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

추자현은 “중국에게 감사한다. 꿈을 이룰 수 있게 기회를 줘서 고맙고 이 사람을 만나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고마워 고마워 또 고마워. 날 사랑해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이에 우효광은 추자현의 웨이보를 리트윗하며 "네가 답이다"라고 화답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같은 소속사 동료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한편 추자현 소속사 관계자는 16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 “결혼은 2016년으로 예정하고 있는데 아직 구체적 일정은 잡히지 않은 상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