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2007년 하반기, 재미있는 소재와 신선한 이야기 영화 <식객>, <행복>, 등 줄이어 몰려온다!!

(서울=일간연예스포츠)2007년 하반기 극장가에는 재미있는 소재와 신선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들이 대거 관객들을 찾아 올 준비를 하고 있다. 허영만의 만화 ´식객´을 영화화 해, ´성찬´(김강우 분)과 ´봉주´(임원희 분)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요리대결을 그린 영화 <식객>(제작:쇼이스트㈜,지오엔터테인먼트㈜/제공:예당엔터테인먼트㈜/배급:CJ엔터테인먼트/감독:전윤수/주연:김강우, 임원희, 이하나)을 중심으로 <행복>, , <즐거운 인생>, <권순분여사 납치사건> 등이 관객몰이를 준비하고 있다.

2007년 관객들이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 <식객>!!
마음을 움직이는 요리 대결,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승부!!
54만부 이상의 판매 부수를 기록한 단행본과 온라인에서 매회 조회수 40만건을 상회하며 사랑 받고 있는 허영만의 만화 ´식객´을 영화로 제작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식객>의 개봉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은 벌써부터 <식객>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수 많은 네티즌들이 각종 포탈 사이트에 "이거 진짜 기대된다!!!! - zmgkgmdl, 저도 정말 기대하고 있는 영화랍니다^^ - kingdomssh, 허영만 작가의 걸작품 기대 만빵입니다 ㅋㅋㅋ - whc20630, 아주 기대됩니다..개봉하면 극장가서 꼭 봐야지..ㅎㅎ - zpdltpsxj, 식객 너무 기대됩니다~^^ bojung000" 등의 글을 남기며 <식객>이 개봉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처럼 <식객>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 만화의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주연 배우들(김강우, 임원희, 이하나)의 열연과 눈길을 사로잡는 멋진 요리의 모습까지 화려한 비주얼과 드라마틱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객들의 이런 기대감은 최근 진행된 블라인드 시사에서 좋은 반응으로 이어졌다. 블라인드 시사 설문결과 <식객>은 쉽게 나올 수 없는 높은 만족도와 추천도를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 주고 있다. 최고의 원작을 바탕으로 최고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식객>은 11월 맛있는 이야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식객>외에도 하반기 기대작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영화로는 <행복>, , <즐거운 인생>, <권순분여사 납치사건> 등이 기다리고 있다. 황정민, 임수정 주연의 멜로 영화 <행복>과 강동원과 이명세 감독이 다시 만난 도 올 하반기에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또, 나문희, 강성진, 유해진, 유건이 주연을 맡은 코믹 영화 <권순분여사 납치사건>은 코믹 영화의 대가 김상진 감독이 3년 만에 내놓는 야심작으로 2007년 하반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외에도, 평범한 중년 남자들이 밴드 생활을 하며 삶의 즐거움을 느끼는 영화 <즐거운 인생>도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2007년 최고의 기대작 <식객>은 마음으로 요리하는 ´성찬´(김강우 분)과 머리로 요리하는 ´봉주´(임원희 분)가 벌이는 팽팽한 요리 대결을 만화적 상상력과 생동감 있는 영상의 결합을 스크린으로 펼쳐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하반기 국내 극장가를 이끌어 갈 <식객>은 오는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