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CJ E&M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 tvN 새 드라마 '시그널'에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2016년 1월 첫 방송되는 작품이죠.

= 네. tvN 금토극 '시그널' (극본 김은희, 연출 김원석 / 제작 에이스토리)은 현재의 형사들과 과거의 형사가 낡은 무전기로 교감을 나누며 장기 미제사건을 해결해 나간다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싸인', '유령', '쓰리데이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미생', '성균관 스캔들'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과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습니다.

 

- 여기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구요.

= 그렇습니다. 충무로의 블루칩 이제훈이 일찌감치 낙점되었던 가운데, 명실상부 데뷔 이래 줄곧 정상의 자리를 고수해 온 최고 여배우 김혜수, 영화 '명량', '암살'로 더블 천만을 기록하고 백상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영화계 섭외 1순위가 된 배우 조진웅까지 출연을 결정하면서 '시그널'은 일약 '급'이 다른 작품이 되었습니다.

 

- 특히 주연 배우 세 명 모두 tvN 드라마 첫 출연입니다.

= 맞습니다. 게다가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 통틀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이라는 점에서도 이번 캐스팅은 드라마 업계에 크고 신선한 파장을 일으킬 전망입니다.

김원석 감독은 "'시그널'은 세 주인공의 합이 대단히 중요한 작품이다. 최고의 대본에 어울릴 만한 최고의 배우 캐스팅을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세 분 모두 대본을 읽고 가장 먼저 떠오른 배우였다. '그렇게만 되면 얼마나 행복할까' 상상했는데 막상 현실이 되니 믿기 힘들 정도로 기쁜 한편 엄청난 책임감을 느낀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드라마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역대급 캐스팅으로 tvN 개국 10주년의 의미를 더하게 될 2016년 tvN 첫 금토드라마 '시그널'은 내년 1월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