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iKON - 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TRACK LIST #1‘ 이라는 타이틀의 포스터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농구 코트 작전판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의 포스터군요.

= 그렇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아이콘 데뷔 하프 앨범 트랙리스트 첫번째 트랙 제목이 ‘WELCOME BACK’임이 밝혀졌습니다. 특히 함께 공개된 크레딧을 통해 B.I와 BOBBY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는 중입니다.

 

- 나머지 트랙은 아직 미공개죠.

= 맞습니다. ‘WELCOME BACK’ 이외 2번 트랙부터 6번 트랙까지는 물음표로 처리돼 있어 앞으로 순차적으로 트랙리스트 제목들이 공개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총 6트랙이 수록되는 이번 아이콘의 데뷔 하프 앨범은 10월 1일 0시 온라인, 10월 5일 오프라인에 공개됩니다.

 

- 지난 15일 0시 데뷔 워밍업 싱글 ‘취향저격’을 공개했습니다.

= 네. 발표 후 실시간차트와 일간차트를 ‘올킬’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은 다음달 1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 11월 2일에는 데뷔 풀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또 10월 3일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집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