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권정열 콜라보 '어깨', 어쿠스틱 힐링송
상태바
소유-권정열 콜라보 '어깨', 어쿠스틱 힐링송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인디밴드 십센치의 권정열이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앨범이 오늘(22일) 발매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곡명이 '어깨'라구요.

= 그렇습니다. 소유와 권정열이 함께 부른 타이틀곡 ‘어깨’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어쿠스틱한 힐링송으로, 서로의 어깨에 기대어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노래라고 합니다.

- 소유는 앞서 정기고와 '썸'을 히트시킨바 있습니다.

= 네. 소유와 정기고가 함께 했던 ‘썸’이 요즘 남녀의 연애 트렌드를 주제로 젊은 세대의 사랑을 겨냥했다면, 이번 ‘어깨’는 주위에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가 될 전망입니다.

 

- 멜로디와 노랫말 모두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곡이라죠.

= 맞습니다. 싱글족 500만 시대에 삼포세대로 살아가는 많은 이들을 위한 노래이자,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곡이될 전망입니다.

또한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비롯해 기리보이, 방탄소년단 등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가 작사에 참여, 특유의 감성을 녹여내며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소유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화제입니다.

= 그렇습니다. 배우 이철우와 소유가 주연으로 출연한 '어깨'의 뮤직비디오는 혼자였을 때와 둘이 있을 때의 표정과 감정변화를 포착해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씨스타 소유와 권정열이 만난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깨’는 2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