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소유와 권정열의 '어깨'가 22일 현재 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고 전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스타쉽엔터의 콜라보 작업은 이미 여러 히트곡을 양산했습니다.

= 그렇습니다.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 지난 해 메가히트를 기록한 '썸(SOME)' 그리고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정기고의 '너를 원해', 소유X 어반자카파의 '틈' 그리고 효린X주영의 '지워'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이번 '어깨'에서도 통한 걸로 보입니다.

소속사측은 "소유와 권정열의 조합으로 완벽한 '힐링송'이 탄생한것 같다.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 주위에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라구요.

= 맞습니다. '썸’이 요즘 남녀의 연애 트렌드를 주제로 젊은 세대의 사랑을 겨냥했다면, ‘어깨’는 주위에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입니다. 또한 어쿠스틱 음악의 서정성과 소유의 독특한 음색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있습니다.

 

- 이러한 곡의 메세지는 뮤직비디오에서도 드러납니다.

= 네. 배우 이철우와 소유가 주연으로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혼자였을 때와 둘이 있을 때의 표정과 감정변화를 포착해 회색 도시 안에서 따뜻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여기에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비롯 기리보이, 방탄소년단등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 특유의 감성이 가사에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씨스타 소유와 권정열은 신곡 ‘어깨’로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