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SNL코리아6’은 2.1%, 최고 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하반기를 성공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하반기 첫 방송 게스트로 김상중이 출연했죠.

= 네. 이날 방송은 무엇보다 호스트 김상중이 그동안의 진중한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버리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오프닝에서 김상중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자신감 있는 출사표를 던진 그는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나쁜 녀석들’ 패러디에서는 신동엽과 브로맨스 연기로 반전을 선사하는가 하면, 콩트 ‘대왕 상중’에서는 거지 분장을 하고 진지함과 코믹을 오가는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아이돌로 변신하고 클럽 DJ로 분하기도 했다구요.

= 그렇습니다. 또한 하반기를 맞아 새롭게 등장한 코너들은 기발함이 돋보였습니다. 미국의 생존 리얼리티쇼 ‘인간과 자연의 대결(Man vs Wild)’을 패러디한 ‘인간 대 도시 with 성호 그릴스’에서는 정성호가 회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SNL코리아’ 특유의 병맛 코드로 소개하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런가하면 ‘글로벌 위켄드 와이’에서는 북한의 대남 선전 방송을 패러디한 ‘아오지 뉘우스’ 코너가 등장, 북한의 시각에서 남한의 모습을 희화화해 연예인들의 날씬한 몸매를 식량이 부족해 굶어 앙상하다고 표현하는 등 폭소를 안겼습니다.

 

- 새 크루로 합류한 황승언과 이해우도 궁금합니다.

= 황승언은 김상중-신동엽과 함께 한 콩트 등 다수의 코너에서 당찬 연기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고, 이해우는 이전 ‘SNL코리아’에서는 흔치 않았던 잘생긴 외모를 활용해 ‘글로벌 위켄드 와이’의 한국 특파원으로 활약하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tvN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관심 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