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엔터테인먼트 새 보이그룹 아이콘이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데뷔 하프 앨범 타이틀곡 '리듬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iKON DEBUT HALF ALBUM’이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라구요.

= 네. 이 포스터에는 각자의 이름과 번호가 새겨진 붉은색 농구저지를 입은 아이콘 7명 멤버의 뒷모습과 함께 이번 하프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리듬 타(RHYTHM TA)'의 제목, 온라인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0월 1일 0시에 공개된다는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마치 경기 시작 전 팽팽한 긴장감과 파이팅이 느껴지는 농구팀처럼, '하프 앨범'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를 앞둔 아이콘 멤버들의 기대에 찬 긴장감을 잘 표현해내 시선을 끌었습니다.

 

- 앞서 24일에는 'WELCOME BACK' 수록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 맞습니다. '리듬 타'와 '에어플레인'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가운데 B.I(비아이)와 BOBBY(바비)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구준회 역시 타이틀곡 중 하나인 ‘리듬 타’에서 공동작곡에 참여한 것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 아이콘의 하프앨범은 10월 1일(온라인/ 10월 5일 오프라인) 공개되죠.

= 그렇습니다. 그에 앞서 30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아이콘의 미니 스포츠 경기 ‘WELCOME BACK WITH NAVER V’ 의 출정식인 ‘OPENING CEREMONY’를 개최합니다. 아이콘은 이날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하프 앨범과 콘서트 소개 및 앞으로 어떤 게임을 선보일 지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어 오는 10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려 온 팬들과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통해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