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더블 타이틀곡 '에어플레인' 흑백 포스터
상태바
아이콘, 더블 타이틀곡 '에어플레인' 흑백 포스터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정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데뷔 하프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에어플레인(AIRPLANE)’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앞서 28일 더블 타이틀곡 중 한곡인 ‘리듬 타’ 포스터를 공개했죠.

= 그렇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에어플레인(AIRPLANE)’의 포스터는 흑백톤으로, 밝은 빛을 뿜어내며 어둠 속에서 걸어 나오는 아이콘 멤버들의 비장함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아이콘이 오는 10월 1일 0시 하프앨범의 온라인, 5일 오프라인 공개와 함께 1일 0시 타이틀곡 ‘에어플레인’의 온라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는 정보도 함께 알렸습니다.

 

- 비아이와 바비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구요.

= 네. 또한 구준회 역시 ‘리듬 타’에서 공동작곡에 참여한 것이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콘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먼저 30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아이콘의 미니 스포츠 경기 ‘웰컴 백 위드 네이버 V(WELCOME BACK WITH NAVER V)’ 의 출정식인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를 개최합니다. 아이콘은 이날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하프 앨범과 콘서트 소개 및 앞으로 어떤 게임을 선보일 지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같은 날 또 다른 이벤트가 마련됩니다.

= 맞습니다. 같은 날, 같은 시간 ‘iKON’의 문구가 새겨진 커다란 랩핑버스 콘버스(KONBUS)에 데뷔를 앞둔 아이콘에게 팬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보내는 ‘콘버스 사이닝 데이(KONBUS SIGNING DAY)’ 이벤트도 개최됩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초청된 팬들에게는 ‘웰컴백’에 수록되는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최초로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콘은 10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을 개최하고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리고 성원해준 팬들과 만나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