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신문/이지폴뉴스]

북극곰 ‘나누’와 바다코끼리 ‘실라’의 성장과 모험을 다룬 영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이 개봉을 앞둔 지난 주말(8/10~8/12)과 개봉일인 8월 15일 서울의 각 CGV 극장에서 진행한 특별 관람권 증정 이벤트와 8월 10일 금요일 시청 앞 광장에서 진행된 특별 시사회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눈길을 끌었다.

서울 곳곳에 나타난 북극곰 ‘나누’!!
어린이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극장이 들썩들썩~

지난 주말(8/10~8/12)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이 개봉을 앞두고 북극곰 ‘나누’와 함께 CGV 극장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8월 10일 금요일 분당의 죽전 CGV를 시작으로 주말 동안 구로, 목동, 용산, 상암, 일산 CGV에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의 주인공인 ‘나누’가 깜짝 등장해 아이들을 비롯한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모은 것. 극장에 ‘나누’가 나타나자 관객들은 처음에는 놀라는 모습이었지만, 곧 ‘나누’에게 다가와 악수도 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날 ‘나누’는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에서 특별히 준비한 특별 할인 관람권을 선물하기도 해 아이들과 함께 극장을 찾은 부모님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나누’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개봉일이었던 8월 15일 구로와 용산 CGV를 찾아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미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을 보고 나온 관객들은 “영화가 너무 재미있었다”, “‘나누’를 직접 보니 반갑다.”며 ‘나누’를 반겨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개봉을 앞둔 지난 8월 10일(금) “좋은 영화 감상회”와 함께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특별 시사회를 진행해 가족 단위 관객들이 시청 앞에서 시원함을 느끼며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을 감상하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각각 엄마의 보호 속에서 세상 물정 모르고 자란 호기심 많은 천방지축 ‘나누’와 도전 정신 강한 S라인 ‘실라’가 엄마에게서 독립해 혼자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게 되고, 그 과정에서 환경 변화와 함께 세상에서 모험을 겪으면서 진짜 어른으로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았다.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을 본 엄마들은 아이들에게 교훈적인 내용도 있고 재미도 있어서 좋았다며 영화에 대한 감상평을 전했다. 북극곰 ‘나누’는 이번 주말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나누’와 ‘실라’가 겪는 모험을 통해 자연의 신비와 생명의 소중함,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듀무비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서민정의 귀여운 목소리로 더빙되어 8월 15일 가족 영화의 천국 CGV에서 개봉해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특별 선물로 준비한 일기장을 전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 장정덕기자   j2d1007@esportsi.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