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10월 컴백 '스피드 업' 발매
상태바
멜로디데이, 10월 컴백 '스피드 업' 발매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디데이는 30일 0시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과 첫 이미지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경쾌하게 흐르는 레트로 팝 댄스 장르 곡으로 컴백한다구요.

= 그렇습니다. 공개된 이미지 및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기존의 모습들과는 전혀 다른 모던 시크 룩의 더욱 강렬해진 레이서로 변신한 멜로디데이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번 영상은 멜로디데이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의 재킷 촬영 시에 진행된 컴백 트레일러 영상으로, 앞으로 새 앨범의 재킷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게 됩니다.

 

- 데뷔 이후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쌓았습니다.

= 네. 또한 지난 6월 발표한 ‘#러브미(LoveMe)’를 통해서는 상큼 발랄한 20대 또래들의 감성을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여기에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리더 여은이 9대 가왕으로 깜짝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6일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 스쿨’을 통해 오는 10월 7일 컴백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린 멜로디데이에 소속사는 “새 앨범 타이틀에는 레이서로 변신한 그녀들의 사랑을 향한 솔직한 질주 본능을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멜로디데이는 내달 2일 새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7일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데뷔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식으로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