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일 새 밴드 EZEN(이젠), 2집 발매 무료 쇼케이스
상태바
장호일 새 밴드 EZEN(이젠), 2집 발매 무료 쇼케이스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5B(공일오비) 출신 장호일을 주축으로 결성된 팝락밴드 EZEN(이젠)이 7일 저녁 8시 홍대 클럽FF에서 2집 미니앨범 ‘별’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대중적이고 트렌디한 락음악을 표방하는 밴드라구요.

= 그렇습니다. EZEN은 장호일(기타), 박용기(기타), 헥스(보컬), 홍성호(드럼), 김현지(베이스)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작년 4월 첫 미니앨범 ‘1st EP’을 선보였습니다.
그동안 방송보다는 홍대 라이브씬을 기반으로 크고 작은 각종 라이브 무대에 오르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검증 받았고, 서서히 락음악 팬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 이번 쇼케이스 구성은 어떻게 됩니까.

= EZEN은 6일 발매되는 새 앨범 수록곡은 물론 장호일이 몸담았던 015B, 지니시절의 히트곡들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며, 한국비주얼락의 대표주자 네미시스, 감성듀오 피콕 등이 축하 게스트로 참여하게 됩니다.

 

- 공연은 무료로 진행된다죠.

= 네. 락음악은 어렵다라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즐길수있는 흥겹고 편안한 노래들을 들려드리고 싶다고 새 앨범에 대한 포부를 밝혔습니다.

 

- 두 번째 미니앨범은 총 6곡이 수록돼 있습니다.

= 맞습니다. 타이틀곡 ‘별’은 이지리스닝계열의 어쿠스틱발라드로 1집 타이틀곡 ‘Angel(엔젤)’의 계보를 충실히 이어나가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만한 감성적인 곡입니다.

또한 지난 9월 23일 선공개된 수록곡 ‘Dance(댄스)’는 라틴풍의 멜로디에 EDM(이디엠)의 리듬이 결합된 개성있는 스타일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EZEN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