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호텔은 가을을 맞아 11월 30일까지 ‘오텀 인 스타일’(Autumn in Style)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아트’와 ‘고메’ 2종으로 구성됐다구요.

= 그렇습니다. 먼저 아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공예 도자기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이도’(yido)의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수공예 도자기 컵도 선물로 받게 되는데,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은 이도의 프리미엄 라인 ‘윤빛’ ‘청연’ 등이라고 합니다.

 

- 호텔 18층 더 플라자 클럽라운지에서 해피아워 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다죠.

= 네. 해피아워 서비스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음료, 주류, 안주류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고메 이용 고객은 세계적인 셰프 중 한 명인 페란 아드리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이네딧 담과 호텔 셰프가 스페인 대표 음식 하몽을 정성스럽게 손질해 만든 샐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음식은 룸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피트니스 클럽의 수영장과 체련장 이용 등이 무료이며 이밖에 덕수궁 입장권,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가격은 아트 27만원부터, 고메 23만원부터(세금과 봉사료 별도)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