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날 홈페이지

아스날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완파하며 2위로 도약했습니다. 자세한 이날 경기 관련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아스날이 맨유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고요.

=예, 아스날은 5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유와 2015-201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홈경기에서 산체스의 2골 활약에 힘입어 3-0으로 완승을 거뒀습니다.

아스날은 이날 승리로 승점 16을 기록하며 맨유를 골득실 차로 따돌리고 2위로 뛰어올랐습니다. 반면 맨유는 3위로 한 계단 내려앉았습니다.

-그럼 이날 경기 전반전 상황부터 알려주시죠.

=아스날은 전반 19분 만에 3골을 몰아치며 일찌감치 승부를 결정지었습니다. 전반 6분 만에 메수트 외질의 우측면 크로스를 산체스가 감각적인 슛으로 연결하며 맨유의 골네트를 흔들었습니다.

기세가 오른 아스날은 1분 뒤 박스 안에서 월콧의 패스를 받은 외질이 왼발로 가볍게 밀어넣으며 2-0으로 앞섰습니다.

아스날은 여기에 그치지않고 전반 19분 월콧의 패스를 받은 산체스가 맨유 수비수들을 따돌리고 환상적인 오른발 중거리 추가골을 뽑아내면서 완전히 경기의 분위기를 장악했습니다.

-전반에만 3골을 내준 맨유가 후반에 교체카드를 꺼내들었죠.

=예, 맨유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데파이와 다르미안을 빼고 펠라이니와 발렌시아를 투입하며 변화를 꾀했습니다. 하지만 쉽사리 만회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아스날도 후반 막판 월콧과 외질 대신 지루와 옥슬레이드-체임벌린을 넣었습니다. 이후 맨유와 아스날은 경기 막판 각각 마타와 산체스를 빼고 윌슨과 깁스를 투입하며 마지막 승부수를 던졌지만 경기는 결국 전반전 스코어인 3-0으로 종료되며 아스날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