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미니 7집음반 'I Mean'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총 6개의 신곡으로 구성됐다죠.

= 그렇습니다. 뉴잭스윙, 발라드, R&B까지 다양한 장르와 개성이 묻어나는 이번 신보는 작곡가 서재우, 손영진을 비롯해 비투비 싱어송라이터 라인인 임현식, 정일훈 그리고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까지 멤버 다수가 제작에 주도적으로 참여했습니다.

 

- 타이틀곡은 '집으로 가는 길'이라구요.

= 네. '괜찮아요'에 이은 비투비의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가 될 이 곡은 실패와 좌절 끝에 결국 웃게 된다는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비투비 표 ‘명품 발라드’ 넘버로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또 한번 지원 사격에 나섰습니다.

이미 대중들에게 진가를 인정받은 비투비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보컬과 랩으로 불안한 현실 속을 살아가는 길 잃은 청춘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 그 외 어떤 곡들이 선보입니까.

= 앨범 인트로 격인 첫 번째 트랙 ‘라스트데이(Last Day)’는 제목처럼 연인과의 마지막 날을 심플한 힙합트랙 위에 입힌 곡으로 일곱 멤버들의 안정된 가창력이 돋보입니다.

또한 랩퍼라인 멤버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이 함께 작곡을 맡은 유닛곡 '네버랜드(Neverland)'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공간을 '네버랜드'라 비유한 달콤한 러브송. K팝 씬 대표 여성디바 가수 지나가 피쳐링, 강렬한 랩 라인 속에서 달콤한 보이스로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입니다.

그외 R&B 장르의 러브송 ‘여기 있을게’, 오랜 시간 타이틀곡 후보에 올랐던 비투비의 애정 가득한 뉴잭스윙 댄스 넘버 ‘심장어택’, 멤버들의 ‘무한 비글미’가 폭발하는 트랙 ‘나 빼고 다 늑대’까지 풍성하게 수록됐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을 포함한 비투비 미니 7집 음반 ‘I Mean’은 오는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