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시골예능 tvN ‘할매네 로봇’이 오는 2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정감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국내 최초 로봇 예능 프로그램이죠.

= 그렇습니다. '할매네 로봇'은 자녀들을 대도시로 떠나 보내고 적적하게 고향을 지키고 있는 시골 어르신들과 최첨단 로봇이 만나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입니다.

배우 이희준, 개그맨 장동민, B1A4 바로가 각각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최첨단 로봇을 선물해 드리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가 그려집니다.

 

- 포스터에는 시골 청년으로 완벽 빙의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 네. 생애 첫 예능에 도전한 이희준은 눈웃음을 지으며 순박한 시골 청년의 모습으로 변신해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장동민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으며, 출연진 중 막내인 B1A4 바로는 갈퀴를 들고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 각양각색의 모습을 한 로봇들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 맞습니다. 목엔 수건을 두른 허당로봇 ‘머슴이’부터, 앙증맞은 크기로 할머니의 품에 안겨 있는 귀요미로봇 ‘토깽이’, 앞치마를 두르고 먼지떨이를 손에 든 흥부자로봇 ‘호삐’까지 이들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하이테크 시골예능 tvN ‘할매네 로봇’은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시청자를 찾아 갑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