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으로 다시 한번 빅히트를 노립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15일 새 앨범의 음원을 공개한다죠.

= 그렇습니다. 규현은 오는 15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A Million Pieces)’을 비롯한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에 수록된 7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 유명 작곡가 켄지의 곡이라구요.

= 네. 이번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은 유명 작곡가 켄지의 곡으로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멜로디가 규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잘 어우러져 팝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기 충분합니다.

소중한 사랑에 대한 마음을 밤하늘의 별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 만큼 ‘광화문에서’에 이어 또 하나의 가을 대표곡이 될 전망입니다.

더불어 규현은 오는 15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밀리언조각’의 무대를 선사합니다.
 

- 앨범 발매에 앞서 관련 이미지들을 대거 공개했습니다.

= 맞습니다. 규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의 콘셉트에 맞춰 규현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가사의 일부가 담긴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각 이미지에 담긴 가사의 조각들을 통해 곡의 내용을 추측해 보는 재미를 더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