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믹스테잎 세번째곡 콜라보 라인업
상태바
몬스타엑스 주헌, 믹스테잎 세번째곡 콜라보 라인업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0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래퍼 주헌이 첫 믹스테잎의 세 번째곡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세 번째 트랙 이미지와 참여 아티스트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 네. 몬스타엑스의 주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트위터에는 "몬스타엑스 주헌 1st MIXTAPE 중지. 세 번째 곡의 초특급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A June & J Beat(에이준앤 제이비트) X Sam Ock(샘옥) X I.M(아이엠) 이 참여하는 재즈힙합 프로젝트.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이 이미지들과 함께 게재됐습니다.

 

- 한 명씩 소개해 주시죠.

= 두 명의 프로듀서로 이루어진 A June & J Beat (에이준 앤 제이비트)는 한국인, 콜롬비아인으로 멤버로 이루어진 다국적 힙합 프로듀서 팀입니다. Hiphop에 Soul, Jazz를 가미한 스타일을 통해 Link6 이라는 단체를 만들어 일본 시부야 발매 활동을 중심으로 전세계적 콜라보레이션으로 음악적 연결고리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재즈 힙합의 본 고장으로 알려진 일본에서 2장의 정규 앨범 및 다수 오피셜 컴필레이션 시리즈 In Ya Mellow Tone 및 Jazzistic Mix for introducing! mixed by Kenichiro Nishihara 등의 참여 이력이 있으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라디오 ChillHop의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 샘 옥은요.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우(Mellow) 힙합 사운드와 이모셔널(Emotional)한 멜로디로 지난 10월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 2014'에서 관객들을 압도하며 최근 핫 한 뮤지션으로 떠오른 샘 옥(Sam Ock)은 1월 내한공연의 얼리버드 티켓은 20분 만에 매진이 될 정도로 국내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국 메릴랜드 출신으로 메릴랜드 대학에서 뮤직 테크놀로지를 전공했습니다.

주헌은 자신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로 지난 5월14일 정식 데뷔 하였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