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사스 레인저스 홈페이지

추신수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텍사스 레인저스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5전 3승제) 1차전을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그럼 자세한 이날 경기 관련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텍사스가 ALDS 1차전에서 승리를 거뒀다고요.

=예, 텍사스는 8일(현지시간)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의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ALDS 1차전에서 5대 3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서부지구 우승팀 텍사스는 22년 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토론토를 적지에서 꺾고 귀중한 1승을 거뒀습니다.

텍사스는 하위 타순에 포진한 로빈손 치리노스와 루구네드 오도르가 2점 홈런과 솔로포를 터뜨리며 승리를 따낼 수 있었습니다.

-이날 추신수 선수의 성적은 어땠습니까.

=추신수는 1회 1사 주자 없는 첫 타석에서 1볼 2스트라이크의 불리한 볼 카운트를 극복하고 볼넷으로 걸어나갔습니다. 이후 후속 타자 애드리안 벨트레의 볼넷으로 2루에 갔지만 프린스 필더가 병살타를 친 바람에 득점으로 연결되지는 못했습니다.

추신수는 톱타자 델리노 드실즈의 적시타로 1-0으로 앞서간 3회 1사 1루에서 진루타를 날렸고 곧바로 벨트레의 중전 적시타가 터져 텍사스는 2-0으로 도망갔습니다.

추신수는 5회와 7회 각각 프라이스의 시속 151㎞짜리 빠른 볼을 노렸으나 2루수 땅볼, 좌익수 뜬공에 머물렀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