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블락비 지코가 알앤비(R&B) 아티스트 미구엘의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미구엘은 오는 30일과 11월 1일 내한 공연이 잡혀있죠.

= 그렇습니다. 현존하는 최고의 R&B Soul 아티스트로 불리우는 미구엘은 오는 30일과 11월 1일, 각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과 대구 EXCO 전시 1홀 A에서 월드투어 ‘WILDHEART’의 한국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미구엘은 그 동안 어셔, 머라이어 캐리, 켄드릭 라마, 레니 크레비츠 등 다양한 해외의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55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R&B 곡’의 수상자로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 프랭크 오션. 더 위켄드와 더불어 ‘R&B 힙합의 3대장’으로 손꼽힙니다.

= 네. 또한 미구엘은 그래미 수상 당시 지드래곤이 SNS를 통해 직접 축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으며, 이 외에도 태양, 버벌진트 등의 국내 뮤지션들이 미구엘의 음악적인 면모와 라이프스타일까지 쫓는 모습을 보여 진정한 ‘프로그레시브 R&B씬의 제왕’으로 칭송 받아왔습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지코가 이번 공연을 통해 국내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미구엘과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고 전했습니다.

 

- 모든 내한 공연에 다 참석한다구요.

= 맞습니다. 지코는 미구엘의 서울 공연은 물론, 대구에서도 함께하며 미구엘 세 번째 월드투어 ‘WILDHEART’의 모든 내한 공연에서 무대를 빛낼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