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뮤비 티저, 두번째 힐링송
상태바
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뮤비 티저, 두번째 힐링송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1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는 1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7집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컴백을 단 하루 앞두고 공개됐군요.

= 그렇습니다. 이번 티저영상은 고교 복싱챔피언 정일훈이 극의 중심으로 스토리를 이끕니다. 정일훈은 친구인 임현식, 이창섭과 여느 또래처럼 순수하게 한강변을 뛰어 다니고 가난하지만 화목한 가족과 함께 평범한 일상을 살아갑니다.

하지만 재개발 철거민들의 농성으로 급 반전을 맞이하고, 엄마를 지키기 위해 각목을 맞고 쓰러지는 정일훈의 가슴 아픈 사연이 그려져 충격을 더합니다. 말미에서 미묘하게 변하는 정일훈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 끌며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 역대급 발라드 타이틀에 대한 자신감이 드러나는 영상입니다.

= 맞습니다.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동시 공개될 비투비의 발라드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의 희망 가득한 힐링 송입니다.

'괜찮아요'에 이어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또 한번 지원사격한 비투비의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가 될 이 곡은 비투비의 완벽한 보컬과 랩 라인의 조화, 그리고 계절에 걸 맞는 깊은 감성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의 애환을 달래주며 따스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비투비는 오늘(11일) 밤 11시, 네이버 V앱 라이브로 미니 7집 음반 ‘I Mean’ 발매 기념 특별 방송을 합니다. 이 방송에서 비투비는 멤버들이 직접 밝히는 새 음반 준비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의 일부 라이브 가창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