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신곡 ‘집으로 가는 길’, 5개 음원차트 정상
상태바
비투비 신곡 ‘집으로 가는 길’, 5개 음원차트 정상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1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자정 공개된 비투비 미니 7집음반 'I Mean'의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이 공개 이후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등 주요 5개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타이틀 곡과 함께 앨범 수록곡들도 모두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구요.

= 그렇습니다. 새벽 내 이어진 1위 선점에 이어 비투비는 오전 8시기준 엠넷-올레뮤직-네이버뮤직-소리바다 1위, 지니-벅스 2위, 멜론 3위 등 여전히 주요차트 최상위권을 지켰습니다.

또한 타이틀 곡과 함께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고루 참여한 ‘라스트 데이(Last day)’, ‘여기 있을게’, ‘심장어택’ 등 새 음반 6개 수록곡 모두가 차트 상위권 내 진입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 '집으로 가는 길'은 '괜찮아요’에 이은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라죠.

= 네. 실패와 좌절에도 꿈을 놓지 말자는 희망 메시지가 담긴 비투비의 힐링 넘버로,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또 한번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공감 가사와 수준급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 '비투비표 발라드'로 높은 입소문을 타고 있답니다.

 

- 음원 공개 전날인 11일엔 멤버 이창섭이 '복면가왕'에 출연했습니다.

= 맞습니다. 멤버 이창섭은 지난 11일 MBC ‘복면가왕’에서 ‘잘 터져요 와이파이’라는 닉네임으로 숨은 가창력을 뽐내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투비의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으로 제작됐습니다. 이번 뮤비는 고교 복싱 챔피언을 꿈꾸는 정일훈과 그의 친구 임현식, 이창섭 3인방을 중심으로 10대들의 우정과 가족애를 심도 깊게 그려내 감동을 선사합니다.  

비투비는 오는 1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미니 7집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