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히말라야'(감독 이석훈)가 12월 개봉을 확정짓고 원정대원들의 끈끈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스틸 10종을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구요.

= 그렇습니다. '히말라야'는 등반 도중 생을 마감을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히말라야로 목숨 건 여정을 떠난 엄홍길 대장과 휴먼 원정대의 실화를 담은 작품입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으로 변신한 황정민이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희망에 찬 미소와 거센 눈보라 속에서도 후배대원을 먼저 챙기는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였습니다.

- 충무로 개성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죠.

= 네.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엄홍길 대장 역의 황정민과 엄홍길이 가장 아끼는 후배 대원이자 일편단심 산사나이 박무택 역의 정우를 비롯해 생사고락을 함께 하는 원정대원으로 호흡을 맞춘 조성하(이동규 역), 김인권(박정복 역), 라미란(조명애 역), 김원해(김무영 역), 이해영(장철구 역), 전배수(전배수 역)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앙상블을 담긴 스틸컷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 '해적: 바다로 간 산적'으로 860만 관객을 돌파한 이석훈 감독의 차기작입니다.

= 맞습니다. 목숨 건 여정을 함께하는 원정대원들의 뜨거운 우정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히말라야'는 오는 12월 관객과 만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