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메츠 홈페이지

뉴욕 메츠가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에 1경기만을 남겨두게 됐습니다. 자세한 이날 경기 관련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뉴욕 메츠가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고요.

=예, 메츠는 13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뉴욕 주 퀸즈에 위치한 시티 필드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의 시리즈 3차전에서 13-7로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메츠는 2승 1패를 기록해 1승만 더 추가할 경우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경기 초반에는 메츠가 불안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렇습니다. 메츠는 2회초 무사 만루 상황에서 야스마니 그랜달에게 안타를 맞고 커터스 그랜더슨의 실책까지 이어져 순식간에 3점을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메츠는 2회말 공격에서 세스페데스와 루카스 두다의 안타를 시작으로 트래비스 다노의 적시타로 1점을 따내며 곧장 추격했습니다.

거기다 그랜더슨이 2회초 실책을 만회하는 듯 중전 2루타를 뽑아내 1, 2, 3루주자 모두 홈을 밟아 4-3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메츠가 이후에도 점수를 추가하며 점수 차를 벌렸죠.

=예, 메츠는 3회 다노가 좌중간 담장을 넘기는 투런 홈런을 쏘아올리며 2점을 보탰습니다. 이어 4회말에는 다니엘 머피의 1타점 적시타와 세스페데스의 스리런포가 터져 총 4점을 추가해 스코어 10-3을 만들었습니다.

7회초 다저스의 안드리안 곤잘레스에게 홈런을 허용해 1점을 내준 메츠는 7회말 마이클 콘포토의 희생플라이와 그랜더슨의 2타점 2루타로 3점을 추가했습니다. 이후 메츠는 9회초 다저스 켄드릭에게 스리런포를 허용했지만 쥬리스 파밀리아가 추가 실점없이 경기를 마쳤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