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 홈페이지

OK저축은행이 KB손해보험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2연승을 질주, 1위로 올라섰습니다. 자세한 이날 경기 관련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이 KB손해보험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고요.

=예, OK저축은행은 13일 구미박정희체육관에서 벌어진 프로배구 NH농협 2015-16 V리그 KB손해보험과의 남자부 경기에서 3-0(25-18 25-19 27-25)로 압승을 거뒀습니다.

이로써 OK저축은행은 2연승을 거두며 리그를 기분 좋게 출발했습니다. 이날 승리로 OK저축은행은 대한항공(1승)을 제치고 리그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반면 KB손해보험은 리그 첫 경기에서 패배를 당하면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그럼 이날 어떤 경기가 펼쳐졌는지 알려주시죠.

=OK저축은행은 1세트 초반 시몬과 송명근의 공격을 앞세워 리드를 잡았습니다. 꾸준히 리드를 지켜나간 OK저축은행은 세트 막바지 심경섭의 퀵오픈, 시몬의 백어택, 이민규의 오픈 공격 등이 나오면서 1세트를 마무리했습니다.

2세트에서도 OK저축은행이 세트 초반을 장악하면서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갔습니다. OK저축은행은 2세트 중반 한때 8점차까지 앞서갔고 결국 이민규의 서브 득점으로 2세트도 가져갔습니다.

마지막 3세트에서는 팽팽한 승부를 펼쳤습니다. 듀스까지 간 승부 끝에 승리한 쪽은 이번에도 OK저축은행이었습니다. OK저축은행은 시몬의 속공과 송명근의 오픈 공격이 잇따라 성공하면서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