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과 ‘뇌순남’, ‘뇌순녀’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을 거행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지난회에서 ‘바보 어벤져스’가 탄생했죠.

= 그렇습니다. 2015 특별기획전’에서 하하와 황광희가 기획해 3위로 선정된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은 연예계에 숨겨진 바보 이미지의 주변인들과 ‘바보 어벤져스’ 팀을 결성, 그들의 매력을 증명해보이고자 기획된 특집입니다.
앞서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의 ‘뇌순남’, ‘뇌순녀’를 섭외하는 과정에서 홍진경, 채연, 은지원, 김종민, 심형탁, 간미연, 솔비 등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의외의 이미지를 선보였던 심형탁은 이슈의 중심으로 떠오른 바 있습니다.

 

- 이번 주말엔 이들의 창단식이 공개된다구요.

= 네. 초반에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던 그들은 서약서를 낭독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창단식에 임하면서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어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뇌순남’, ‘뇌순녀’답게 순수한 면모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던 그들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면서 특유의 흥과 끼를 분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녹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뇌순녀 5호’도 등장할 예정이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한도전'은 오는 1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